퍼실서버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현재 퍼실서버는 테스트 3회차 오픈 중입니다.

환영합니다

여왕개미의 은신처1

여왕 개미의 은신처

 

 

모든 캐릭터가 모이는 서버 통합 사냥터

 

서버의 모든 캐릭터가 입장하는 특별한 사냥터.

각 클래스 별로 준비된 사냥터에서 강력한 몬스터를 사냥할 수 있으며 특정 조건을 만족한 캐릭터는 에르자베 사냥에 참가할 자격을 얻어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은신처의 입장이 허용 되는 시간이 되면 각 마을에 "여왕개미의 배신자(텔레포터)"가 나타납니다.


특징

- 모든 캐릭터가 입장할 수 있는 사냥터

- 입장 시간은 월~일 20:00 ~ 21:00 1일 1회 오픈 되며 입장 후 최대 1시간 동안 이용 가능
- 인벤토리에 불멸의 가호 류 소지 시 입장 가능(없으면 입장이 안됩니다.)

- 입장 후 최대 1시간 동안 이용 가능

- 특정 조건을 만족한 캐릭터만 보스 몬스터 공략 가능

- PSS ( 보조만 사용 가능합니다 )

흐름

여왕 개미의 은신처의 플레이 흐름은 다음과 같다.

 

 

 

1. 사냥터에 입장하여 대기소로 진입

2. 준비된 사냥터에서 사냥

3. 랜덤하게 등장하는 포탈을 이용하여 보스방 입장

4. 보스방의 특정 구역에서 자리 잡기 이벤트 발생.

5. 마지막 자리 잡기 이벤트 통과한 캐릭터만 보스전 참가

6. 보스 몬스터인 에르자베를 격파하고 보상 획득

 

 

 

* 보스방이 열려도 에르자베가 등장하지 않을 수도 있다.

입구


지도상으로 보자면 이곳

입구의 이름은 미지의 균열

 

사막 오아시스의 잡화상 NPC 위치에서 우측 하단에 입구가 등장한다(등장 시간은 랜덤). 이 외에도 입구가 등장하면 각 마을에 보조 텔레포터가 등장하는데 이들에게 말을 걸어 입장할 수도 있다.

대기실

 

창고는 없으니 미리 아이템을 챙겨둔다

입구를 이용해 안으로 들어가면 각 클래스 별로 준비된 대기소(은폐된 주둔지)가 나오며, 이곳에 준비된 기능성 NPC를 이용하여 버프를 받거나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다.

 

 

 

- 강화 마법사: 마을 버프를 받을 수 있다.

- 보급품 상인: 지배의 탑 시작 시점의 상인과 동일한 가격으로 동일한 판매 아이템을 구매한다.

- 텔레포터: 사냥터로 이동한다. 단, 불멸의 가호류를 소지하고 있지 않다면 입장이 불가하며 사냥터에서 사망 시 불멸의 가호류를 모두 소진하면 부활도 불가능하다.

은폐된 개미굴

 

각 클래스 별로 입장할 수 있는 사냥터로 대기실(은폐된 주둔지)의 텔레포터에게 말을 걸면 입장할 수 있다.

은폐된 개미굴 체류 인원수에 따라 변경되는 맵 확장/축소 지역 중 축소지역의 몬스터 개체 수 증가

 

 

강력하지만 그만큼 보상도 좋다

결계 밖으로 나가면 계속 대미지를 입는다

 

 

또한 사냥터에는 일종의 결계가 펼쳐지며 이 너머로 가면 지속적으로 대미지를 입게 된다. 이 결계는 특정 조건에 따라 넓이가 변하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하다.

 

 

 

 

 

보스가 등장하는 방으로 들어가는 입구

 

 

 

보스방 입구

인던이 열린 후 일정 시간이 지나면 곳곳에 보스방(여왕개미 은신처) 입구가 열린다. 입구가 열리는 동시에 시스템 메시지가 나오는 만큼 이를 보고 입구를 찾아다니면된다.

 

 

단, 등장 위치는 랜덤이며 유지 시간은 2분 정도에 불과한 만큼 빠르게 이동해야 한다.

여왕개미 은신처

보스 몬스터인 에르자베가 등장하는 곳.

구조 자체는 단순하지만 보스 몬스터와 만나기 위해서는 다른 캐릭터와 자리 다툼을 벌여야 한다(보스방이 열려도 에르자베가 등장하지 않을 수도 있다).

 

자리 잡기

자리는 캐릭터 1명만 서 있을 수 있다. 빼앗아라!

은신처 입구가 열리는 동시에 은신처 곳곳에 특별한 영역 20개가 생성된다. 이 영역은 일정 시간 마다 위치가 변경되며, 변경 되기 직전까지 영역 안에 서 있는 캐릭터는 보상으로 에르자베의 상자를 받는다.

 

 

이런 식으로 총 5차례 영역이 생성되며, 마지막 단계에 생성된 영역에 서 있는 캐릭터만이 보스 몬스터인 에르자베와 싸울 자격을 얻는다(1~4단계 영역에 서 있었더라도  5단계 영역에 서 있지 못하면 탈락하여 대기실로 강제 이동).

 

 

 

 

 

 

 

 

 

 

보스 몬스터의 등장!

에르자베

자격을 얻은 20명의 캐릭터만이 공략할 수 있는 보스 몬스터.

 

 

여왕개미 은신처가 열린 이후 10분 내에 공략을 완료해야 하는 만큼 자리 다툼의 결과에 따라서 공략 시간이 촉박할 수도 있다. 공략 완료 후 1분의 자유 시간이 주어지며 이후에는 주둔지로 강제 이동한다.

 

그리고 이곳에서 에르자베가 등장함에 따라 기존의 사막 필드의 에르자베는 더 이상 등장하지 않도록 업데이트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