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실서버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현재 퍼실서버는 테스트 3회차 오픈 중입니다.

환영합니다

루운 성1

 

루운성 던전

 

 

많은 보상을 원하는 유저를 위한 돌파형식 최상급 던전


루운성 로테이션 : 모든 요일 16시00분 오픈 이후  6시간 동안 오픈 됩니다.


루운성 던전은 1지역에서 5지역까지 제한시간안에 몬스터를 잡아야 다음 지역으로 넘어갈 수 있다.

파티원과 함께 진행하는 방식으로 24시간 시간제한 없이 이용할 수 있으며, 각 지역의 보스에서 낮은 확률로 ‘고대 신의 사념’을 획득할 수 있다.

목차

특징

- 지역 클리어 시 다음 지역으로 넘어가며, 경험치 및 아이템 보상 획득
- 1지역 ~ 4지역으로 구분되어 있으며, 4지역 클리어 시 모든 인원이 루운 광장으로 이동 된다.

 

입장 방법

루운 인형 [입장 도우미]의 모습

 

1. 마을 텔레포터를 이용해 ‘루운 광장’으로 이동 한다.


2. 루운 인형[입장도우미]를 통해 ‘루운 광장 초대권’이나 ‘루운 광장 입장권’, 또는 200,000 아데나 소지 시 입장 가능하다.


3. 기란마을에도 루운 인형(입장 도우미) 스폰 됩니다.


※ 루운 광장 초대권(무제한 입장 가능+루운 광장 사냥시 EXP+10%, 획득률 +10%), 루운 광장 입장권 (루운 광장 입장료 없이 입장 가능)

구조

 

각 구역별 다양한 종류의 몬스터와 보스가 존재한다.

1구역~ 5구역으로 구분되어 있으며, 지역별 획득 아이템도 다르다.

만약 4구역 파티그룹이 시간 내 보스 처치 실패 시 해당 지역의 모든 유저들은 문지기 NPC 위치로 텔레포트 된다.

보스 NPC는 죽은 후 2분 후에 전체 몬스터를 리스폰한다.

 

진행 및 등장 몬스터

 

 

 

 

 

루운 광장 ‘인형 술사’의 모습

루운 광장으로 이동하면 몬스터 ‘루운 인형’ 시리즈가 등장한다.

 

 

주기별로 광장 보스 ‘인형술사‘가 등장하는데 이를 처치하면 루운성 다리로 입장하는 문이 열린다.

 

문은 금방 닫히기 때문에 신속하게 입장하여야 한다. 문을 다시 열기 위해서는 ‘인형술사’를 다시 처치하여야 한다.

 

 

 

 

 

 

 

 

 

 

 

 

1지역 보스 몬스터 ‘정찰 단장’의 모습

루운성 다리 입장 후 ‘정찰 단장’을 처치하면 문이 열리며, 다음 2지역에 입장할 수 있다.

 

 

 

 

 

 

 

 

 

 

 

 

 

 

 

 

 

2지역 보스 몬스터 ‘유마 박사’의 모습

2지역 경우 보스 몬스터 ‘유마 박사’를 포함한 모든 몬스터를 처치해야만 다음 지역으로 가는 문이 열린다.

 

 

몬스터는 화면 구석에 숨어있는 경우도 있기 때문에 파티원 모두 흩어져서 숨은 몬스터를 찾아 모두 처치한 후 재빠르게 문으로 이동하여 다음 지역으로 넘어가야 한다.

 

 

 

 

 

 

 

 

 

 

 

3지역 보스 몬스터 ‘다중 가면’의 모습

 

 

루운 내성안으로 진입 시 3지역 보스 몬스터 ‘다중 가면’을 처치하면 다음 단계로 진행하는 문이 열린다.

 

 

 

 

 

 

 

 

 

 

 

 

 

 

 

4지역 보스 몬스터 ‘검귀’의 모습

 

 

4지역 역시 2지역과 동일하게 보스 몬스터를 포함하여 모든 몬스터를 처치해야 한다.

 

 

4지역의 경우 제한시간 10분안에 모든 몬스터를 클리어 해야 하며 이를 성공한 경우 루운성 내부에 있는 인원은 문지기 NPC 위치로 자동 텔레포트 된다.

 

단, 제한시간안에 클리어 하지 못한 경우 해당 지역에 있는 모든 인원이 NPC 위치로 텔레포트 된다.

 

4지역 보스 ‘검귀’ 처치 시 2분 뒤 성 밖으로 이동된다는 메시지가 나타난다. 2분 뒤에 루운 광장으로 이동되며, ‘인형 술사’를 처치하고 다시 입장할 수 있다.

 

 

 

몬스터 리스폰

오픈 조건을 완료하면 1분 동안 문이 열리며, 다음지역으로 이동 가능하다.
문이 열린 후 1분 뒤에는 문이 닫히며, 문이 열린 시간부터 1분후에 몬스터가 다시 리스폰된다.

루운성 던전은 00시부터 2시간마다 모든 인원을 루운 광장으로 이동시킨다.